안녕하세요 여러분! 이번에는 새로운 관광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.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2월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'여행 가는 달'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합니다.
지금까지 6월에만 진행되던 '여행가는 달' 캠페인이 이제는 3월과 6월 두 번으로 확대됩니다. 이번 '여행가는 달'의 슬로건은 '3월에 숨은 여행을 찾아서, 지역을 다시 발견하다'로, 지역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어요.
3월의 '여행가는 달'에서는 비도시 지역 여행을 중심으로 교통, 숙박, 및 여행 상품에 대한 대규모 할인이 제공됩니다. 또한, 3만 원으로 당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특별 행사도 개최되어 저렴한 가격에 지역 여행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에요.
작년 '여행가는 달' 캠페인에서 호응이 좋았던 교통 할인 혜택이 이번에도 18만명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. 코레일 파트너 여행사 및 주요 온라인 여행사를 통한 관광 관련 상품과 결합한 고속철도(KTX) 구매 시 평일에는 최대 50%의 할인, 주말 및 공휴일에는 30%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. 또한, 코레일 어플, 웹사이트 및 현장 티켓팅을 통해 5개 노선의 관광 열차를 최대 50%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, 국내 4개 지방 노선의 항공편과 렌터카도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.
1차 설연휴 숙박 할인 행사에 이어 2차 숙박 할인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어요. 이벤트 기간 중 숙박 상품 구매 시 3만원 할인 쿠폰이 11만 장 배포될 예정이며, 이와 더불어 함께 즐길 수 있는 '여행상품 특별기획전'을 열어 국내 50여 개 여행사의 다양한 여행상품을 40%로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'3월엔 여기로(여행가는 달, 기차로 떠나는, 로컬 여행)라는 하루 열차 여행 이벤트도 개최될 예정입니다. 이 이벤트는 지역의 떠오르는 명소, 전통문화와 지역 특산물, 전통시장을 경험할 수 있는 하루 열차 여행으로, 교통부터 식사 및 입장료까지 모두 포함하여 3만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.
이 밖에도 신규 및 한시 개방 관광지 등을 찾아 소개하는 '숨은 관광지'와 '2023년 한국관광의 별' 등 지자체와 참여기관 200여 곳의 여행 할인 해택과 다양한 행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.
이번 '여행 가는 달'을 통해 국내 여행의새로운 성지를 발견하고 즐기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.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(korean.visitkorea.or.kr/travelmonth)서 확인해 주세요.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국내 여행의 즐거움을 누리기 기대합니다.
댓글